기본 명령어
물건
pick_object()
put_object()
what_object()
count_object()
on_object()
kind_object()
have_object()
own_o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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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wn_object()
(물건)
own_object() - 로봇이 가지고 있는 물건의 개수 알아내기
사용설명
int own_object ( string name )
로봇이 name(물건 이름)에 해당하는 물건을 몇 개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명령어이다.
name(물건 이름)에 해당하는 물건을 가지고 있으면 물건의 개수를 얻고, 가지고 있지 않으면 0을 얻는다.
매개변수
string name
가지고 있는 개수를 확인할 물건 이름
반환값
int
물건의 개수를 정수로 반환함 (가지고 있지 않으면 0)
사용예

코드실행
a=own_object("딸기")
print("딸기는", a, "개")

코드실행
a="딸기"
b=own_object(a)
print(a, "는", b, "개")

a="토마토"
b=own_object(a)
print(a, "는", b, "개")

a="택시"
b=own_object(a)
print(a, "는", b, "개")
관련함수
pick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있는 물건 줍기
put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물건 내려놓기
what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있는 물건 이름 알아내기
count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있는 물건 개수 알아내기
on_object()로봇이 위치한 칸에 물건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내기
kind_object()로봇이 몇 종류의 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기
have_object()로봇이 가지고 있는 물건인지 아닌지 알아내기